아이디
비밀번호
회원가입 ID/PASS 찾기
  • 우리은행:1005-001-216984
    (예금주 진형주)

  • 1200원
  • FAQ
  • HOME > FAQ
    내용보기
작 성 자 매니자
제     목 견적메일이 안 와요!
고객여러분의 주문처리는 메일로도 보내지구요..또한 마이페이지를 통하여 보실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주문을 하신 후에.. 그 주문에 대한 처리상황은 꼭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메일로도 상황이 전달되지만, 해외메일을 차단하는 메일서버(한메일, 엠팔, 등)가 있구요.. 손님의 메일계정이 꽉 차거나, 여러가지 이유로 메일이 가끔 전달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 경우 메일을 기다리지 마시고 꼭 마이페이지를 꼭 참고해 주셔야 합니다.

특히 물건이 저희 사무실 도착 후 10시간 내로 견적이 나옵니다. 물건도착후 10시간 내로 메일이 오지 않으면 마이페이지로 와서 확인을 해 주세요.

입금하실 액수가 얼마인지, 현재 진행상황은 어떠한지, 물건은 도착했는지.. 등등손님이 필요로 하시는 모든 정보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실 수가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 처음으로 나오는 주문리스트의 맨 왼쪽의 주문번호를 누르시면 주문처리 상황이 일목요연하게 나오고 있구요, 오른쪽에 보면 현재의 처리상황이 간단하게 나오기도 합니다. 또한 주문에 대한 질문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제부터는 마이페이지에 자주 로긴하셔서 주문처리 상황을 보시기 부탁드립니다. 마이페이지에 정보가 업데이트 된 경우는, 주문처리상황에 대하여 메일로 문의하셔도 답신이 없을 수가 있습니다. 업무가 이중으로 이루어지니까요.

그럴 경우는 너무 답답해 하지 마시구요..

마이페이지를 가서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